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Wi-Fi FAQ

Wi-Fi FAQ

Wi-Fi 상품군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입니다

게시판 상세
제목 장치 등록 과정중 "인터넷 연결이 없습니다" 메세지가 나옵니다.
작성자 파워매니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08

안녕하세요 다원디엔에스입니다.


등록 과정 중 인터넷 연결이 확실치 않음 안내 메세지가 나오더라도

Wi-Fi 연결을 유지해주신 후 등록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
등록 진행히 잘 되지 않을 경우 led전원 버튼을 12초가 눌러 초기화 후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-AI 스마트플러그 등록방법-



-AI스마트플러그 초기화 방법-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CS CENTER
02-6389-8096

MON – FRI AM9:00 – PM6:00
SAT/SUN/HOLIDAY OFF
BANK INFO
기업은행 187-038053-04-015

예금주 : ㈜다원디엔에스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14322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 SK테크노파크 B동 409호
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OPNE  CLOSE  
cart
favorite
top
down